덕구온천 가족 온천탕

반응형
반응형

 

바야흐로 온천의 계절 겨울이 돌아왔습니다. 요즘 노천온천이 그렇게 인기가 많다고합니다. 아무래도 코로나시대에 살고 있기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따뜻한 온천물과 시원한 바람 맞으면서 즐기는 온천여행 어디가 좋을지 많은 고민이됩니다. 그래서 평소 정말 가고싶은 가족 온천탕 덕구온천 여행을 떠나보겠습니다. 

 

 

덕구온천 스파월드는 사계절 휴양온천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경상북도 1호 보양온천 지정 되었으며 손대지 않아도 솟는  국내 유일 자연용출 온천이라고 합니다. 도 하루 약 2000여톤 자연온천이 용출되어 다른 일반물을 절대 섞지 않는 온천이라고합니다. 


덕구온천이 좋은 이유는 여기에 있습니다. 첫째 인위적으로 공을 파서 모터로 뽑아낸 온천이 아니라는 사실입니다. 자연수이기 때문에 양이 모자라 일반 지하수를 데워 공급하는 온천수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덕구온천호텔 에서의 하룻밤 온천을 즐기면서 하고 싶은 것 다하고 푹 쉴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이만한 온천여행지는 없다고 생각됩니다. 

 

 

덕구온천 둘레길입니다. 호텔을 출발해서 금문교 - 서강대교 - 노르망디교 - 효자샘 - 원탕 - 산신각까지 가는 코습니다. 걷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자연경관지입니다.

 

 

덕구온천 원탕입니다. 이곳에서 물 한모금 정말 시원했습니다. 철분이 가득들어간 물이 콸콸 쏟아지고 있습니다. 

 

 

둘 째 다른 일반온천수와는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덕구온천은 하루 약 2,000여톤 자연용출되는 온천수입니다. 따라서 온천수가 충분히 공급하고도 남을정도로 많으며 더욱히 심야에는 어쩔 수 없이 계속나오는 온천수를 흘려보낼 정도로 풍족한 양을 자랑하는 덕구온천입니다


온천수가 모자라 일반 지하수를 섞는 다른 온천과는 절대 비교불가입니다. 따라서 몸에 좋은 온천수라는 것입니다. 여러모로 훌륭한 온천여행자라고 생각됩니다. 

 

 

셋 째 온천수에 불순물이 전혀 생기지 않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불순물이 생기는 온천이 많습니다. 하지만 덕구온천은 침전 및 불순물이 전혀 없는 온천수이기 때문에 보다 깨끗한 환경에서 온천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 입니다. 

 

 

덕구온천 귀여운 캐릭터들입니다. 기념으로 인형 하나 구입했습니다. 

 

 

덕구온천 힐링코스 등산하기 참 좋아요. 저는 원탕까지 갔는데 가는 길 너무 너무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하얀겨울 눈내리는 곳에서 야외 노천탕에 온천을 즐길 수 있는 덕구온천입니다. 

 

 


덕구온천 무엇보다 효능이 뛰어납니다. 42.4℃ 약알카리성 온천수입니다. 해발 998미터 응봉산 줄기와 군립공원으로 둘러싸인 자연용출온천수가 마구 터져나오는 덕구온천의 온도는 데우거나 식히지 않는 자연 그대로의 온도 42.4℃ 입니다. 


중탄산나트륨, 칼륨, 칼슘, 철, 탄산 등 성분이 많이 함유된 약알카리성을 띠고 있어 신경통, 류마티스, 근육통, 피부질환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자연에서 얻은 순도 100프로의 자연용출 온천수입니다. 근처 오솔길을 따라가다 보면 하늘로 치솟고 있는 원탕이 보입니다. 이것이 바로 자연용출 온천수이며 일부 타 온천처럼 물을 데우거나, 섞어서 마치 온천물인 양 하는 일은 덕구온천에는 절대 허용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순수한 100% 원탕의 물을 그대로 공급하는 덕구온천 최고의 수질을 몸소 체험하면 내몸이 전보다 훨씬 건강해졌구나라는 걸 느길 수 있습니다. 진짜 말 그대로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입니다. 

 

 

쾌적한 환경에서 온천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365일 물의 천국 덕구온천은 편안하고 쾌적한 현대식의 덕구온천 스파월드는 다양한 기포욕시설과 어린이를 위한 풀장, 야외 선텐장 및 자스민탕, 원목온탕 등 가족단위 여행객을 위한 편의시설 및 안락한 시설이 가득합니다. 

 

 

또 이렇게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도록 물놀이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추운 겨울 따뜻한 물에서 마음껏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지상낙원입니다. 36.5˚의 따뜻한 쉼터, 즐거움이 가득한 천혜의 휴양지 덕구온천 주변은 아름다운 휴식이 가득한 천혜의 자연휴양지가 되겠습니다.근처 가볼만한 곳으로는 성류굴, 응봉산이 있고 또 죽변항 대게와 펄펄 뛰는 물고기를 구경할 수 있는 좋은 여행지가 바로 이곳 입니다. 

 

 

무엇보다 야외 노천온천은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할 수 있어 아주 좋았습니다.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라고 믿을 수 있는 온천입니다. 가족 또는 연인들의 겨울나들이 또는 데이트 장소입니다.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