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모도 미네랄온천 힐링여행

반응형
반응형

 

오늘의 온천 여행은 석모도 미네랄온천입니다. 서해의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하면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경기도권 커플 데이트 장소로 각광 받고 있는 곳이기도합니다. 특히 노천에서 즐길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석모도 미네랄온천 힐링여행을 떠나보겠습니다. 

 

석모도 미네랄온천

서해바다 지평선 너머를 바라보며 노천탕으로 즐길는 몸과 마음의 힐링 미네랄온천입니다. 탁 트인 바다전경을 볼 수 있는 곳으로 국내 제일의 노천탕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석모도 미네랄온천은 강화도 가볼한만곳 보문사, 민머루해수욕장, 석모도수목원과, 휴양림 근처에 자리잡고 있는 주요관광지입니다. 


석모도 미네랄온천 입장전 무료로 족욕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리안월드라는 곳인데 족욕체험할 수 있게 되어있는 곳으로 여행의 피로를 한방에 날려주는 곳 이기도 합니다.  

 

 

석모도 미네랄온천 인기가 있는 이유 바로 바다풍경을 감상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해질때쯤에는 붉은 낙조와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최상의 힐링명소입니다.

 

 

따뜻한 온천물에 몸을 담군 뒤 바다풍경을 보는 곳 생각만해도 정말 힐링이 되는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흐리날에 가서 그런지 멋진 서해바다풍경을 감상할 수 없었습니다. 

 

 

무엇보다 서해바다를 바라보며 지평선으로 넘어가는 아름다운 석양의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천혜의 자연경관을 볼 수 있는 미네랄온천입니다. 또한 해풍과 햇빛이 그대로 내몸안으로 전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고 몸과 마음의 안정을 취할 수 있는 최적의 온천이라고 생각됩니다. 


이용금액 : 대인 9천원 / 소인(4~7세) 6천원 / 단체(20인이상) 대인 6천원 가격에 놀랐습니다. 시설대비 가격이 정말 저렴하다고 생각됩니다. 일반 동네 목욕탕과 비슷한 정도의 가격대로 가지고있습니다. 

 

 

두 번째 방문 한 날 다행히 맑은 하늘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한 낮인데도 날씨가 제법 춥네요. 이제 진짜 겨울이 우리곁을 찾아오는 것 같습니다. 

 

 

석모도 미네랄온천수는 460미터 화강암 등에서 용출되는 51도씨 고온의 미네랄 온천수를 인위적소 독 정화없이 원수로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몸에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칼슘과 칼륨, 마그네슘, 염화나트륨이 풍부하게 들어있기 때문입니다. 


석모도 미네랄온천의 미네랄 성분은 아토피피부염, 건성 등 피부 개선에 많은 도움을 준다고합니다. 건성피부를 가지고 있는 분들이 겨울만 되면 고통스러워 하는데 이럴때 이곳을 찾으면 보다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또 피부에 쉽게 흡수되어 피부미용과 보습효과, 혈액순환을 좋게하고 관절염과 근육통 등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냥 즐겼을 뿐인데 건강까지 좋다니 안할 이유가 없습니다. 

 

 

해질무렵 오시면 이렇게 멋지고 아름다운 바다풍경을 바라볼 수 있는 최고의 온천여행지가 되겠습니다.

 

 

공간도 넓어 이곳 저곳 다니면서 온천욕하기 좋습니다. 전국에서 가장 멋진 뷰를 보면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석모도 미네랄온천입니다. 

 

 

석모도 미네랄온천

온천을 즐기는 팁!!


1. 첫 입욕은 38~39도의 탕에서 시작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2. 입욕 전 머리부터 발끝까지 충분히 물이 젖도록하는데 이때 미지근한 물을 이용하여 샤워를 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3. 이마에 살짝 땀이 날 정도가 적당한 온도입니다.
4. 온천욕 후에는 담수로 씻어내지 말고 흡수성, 통기성이 좋은 무형광 면수건으로 가볍게 닦는 것이 몸에 더 좋은 효과를 나타냅니다. 

 

 

마지막으로는 휴식 후 재입욕을 반복하면 혈액순환에 도움이 됩니다. 하루에 3회 이내만 이용하는 것이 올바른 방법이라고 하니 꼭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천혜의 자연조건을 가지고 있는 강화도 그리고 그곳의 석모도 미네랄온천 한 번 가보게 되면 다시 한 번 꼭 찾게되는 온천여행장소입니다.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보면서 노천욕을 즐길 수 있는 곳 생각만해도 몸이 푸근해지는 기분입니다.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