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반응형
반응형

 

담양 가볼만한곳

슬로시티 담양군 가장먼저 생각나는 여행지는 메타세콰이어숲길이다. 고요하고 적막한 분위기때문에 다섯번정도 여행을 간 곳이다. 또 남도의 밥상을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식도락여행의 성지라고 생각되는곳 내돈내산 담양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행복한 일상 여행을 떠나본다. 

 

 

관방제림

 

요즘 새롭게 조성되어 인기가 더욱 높아진 담양 가볼만한곳 베스트10이다. 관방제림을 오랜세월 지켜온 300년된 느티나무가 신기해보일정도로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는 곳 이다. 생각보다 구간이 길어 산책하기 좋은 곳이다. 

 

자전거 라이딩 또는 산책로를 따라 걷는 것도 좋다. 아무 생각없이 멍때리기 좋은 곳으로 언택트 여행지로 참 좋다. 이곳을 지켜온 오래된 나무들 덕분에 더운 여름에도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다. 또 가을에는 어여쁜 단풍잎을 감상할 수 있는 산책로이다. 

 

 

길이 평탄해 쉽게 걸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워낙 주변 자연환경이 아름다운 곳으로 지금은 현재 담양 야경명소로 탈바꿈하여 저녁에 더욱 아름다움을 뿜고 있는 관방제림이다. 

 

 

담빛예술창고

 

관방제림을 걷다보면 만나게 되는 담양 가볼만한곳 베스트10이다 담양의 복합문화공간으로 다양한 행사가 개최되는 곳이며 최근 분위기 좋은 카페를 선호하는 관광객들이 많은데 이곳 역시 분위기 하나는 최고인 창고형 카페이다. 

 

오래된 창고를 개조하여 그런지 공간이 엄청 넓다. 관방제림의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하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더욱 좋았다. 또 커피도 맛있었다. 또 전시품들이 진열되어 있어 갤러리 같은 느낌의 예술카페이다. 카페 안에 흐르는 음악에 취해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해보는 것도 좋다. 

 

 

담양 국수거리

 

혹시 국수거리를 아시나요? 담양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빼놓을 수 없는 곳 바로 국수거리이다. 시원한 열무국수, 새콤달콤매콤 비빔국수 그리고 추운 겨울 따뜻한 잔치국수까지 국수 맛집이 모두 모인 곳이 바로 담양 국수거리이다. 

 

관방제림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 사색을 즐긴 뒤 이곳에서 식사를 하면 좋다.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국숫집이 정말 인기가 좋았다. 특히 야외에서 먹는 국수맛은 정말 꿀맛이다. 나름 분위기 있고 맛도 좋아 담양 가볼만한곳에 넣어 보았다. 

 

 

여름에는 이렇게 밖에서 먹는다. 마치 계곡에 온 듯한 분위기가 난다. 

 

 

대나무골테마공원

 

담양하면 떠오르는 것 바로 대나무이다. 대나무하면 많은분들이 죽노원을 생각하는데 사람많은 죽노원보다 사람이 적은 대나무골 테마공원이 훨씬 좋았다. 복잡하지 않고 조용히 나만의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담양 가볼만한곳 베스트10이다. 

 

따스한 햇살이 대나무 사이 사이 비추고 있다. 대나무 숲의 향기도 좋고 걷기에도 좋다. 하늘 높이 뻗어있는 대나무 숲에서 하루종일 있고 싶을 정도로 공기가 너무 좋았다. 쾌적하니 마음이 안정됨을 느낄 수 있었다. 복잡할때 이곳을 찾으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조금 으스스한 집이 나왔다. 이곳은 드라마 전설의 고향 촬영지라고 한다. 그냥 갑자기 무서워져 빨리 걸음을 재촉했다. 

 

 

메타세콰이어길

 

담양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최고의 여행지 메타세콰이어길에 왔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사시사철 아름다움을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낭만이 철철 흐르는 가로수길이 사람을 행복하게 한다. 

 

모든길이 평탄하여 그냥 걷기에도 좋다. 약 8.5km 메타세콰이어길은 한적하니 산책을 즐겨 볼 수 있으며 곳곳에 이쁜 포토존이 자리잡고 있다. 또 당나귀 등 동물친구들을 직접만나보고 먹이주기 체험도 할 수 있다. 

 

숲길을 걷다가 만나게 된 동물친구이다. 당나귀인데 어찌나 귀엽던지 계속 아이컨택을 하였다. 

 

 

또 메타세콰이어가로수 밑으로 이렇게 보라색의 맥문동꽃이 피었다. 8월말에서 9월사이에 방문하면 이렇게 멋진 전경을 만나볼 수 있다. 

 

 

메타프로방스

 

메타세콰이어가로수길 걷고나면 바로 메타 프로방스라는 유럽풍 이색적인 마을을 만나볼 수 있다. 알록달록 화사한 벽화가 사방에 그려져 있어 상큼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담양 가볼만한곳 베스트10이다. 이색적인 분위기에 취하는 곳으로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인기가 많은 곳 이다. 

 

 

분위기 좋은 카페, 맛집, 전망좋은 펜션 등 이곳에서 모든 것이 이루어진다. 

 

 

명옥헌

 

여름만 되면 블링 블링한 분홍빛이 가득채우는 명옥헌이다. 명옥헌 연목 주위로 배롱나무가 여름이 되면 백일홍꽃을 만발하는 담양 가볼만한곳 베스트10이다. 

 

 

8월에 가장 절정이기 때문에 해마다 8월이 되면 이곳을 찾는다. 오직 백일홍꽃을 보기위해서 이다. 사방이 너무 아름다워 그냥 정자에 앉아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다. 한 없이 미소가 지어지는 여행장소이다. 

 

 

창평 슬로시티

 

고즈넉한 돌담길 여행을 할 수 있는 담양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창평슬로시티이다. 전통가옥과 옛 돌담길 등 때문에 옛 분위기를 느끼기에 좋은 여행지이다. 담벼락 아래 나만의 그림자를 감상할수 있는 아름다운 마을이다. 

 

 

꽃피는 계절 방문하면 더욱 아리따운 창평 슬로시티를 거닐 수 있다. 

 

 

근처에 창평 전통시장에서 5일, 10일, 15일, 20일, 25일에 오일장이 열려 날짜를 맞춰 가면 더욱 많은 볼거리를 볼 수 있다. 나만의 힐링 여행지이다. 

 

추억의 골목

 

마지막 담양 가볼만한곳 베스트10 7080세대에게는 추억이 새록 새록 떠오르는 곳 추억의 골목이다. 근현대전시관 영화촬영소로 근현대사, 해방 전 후부터 1980년대까지 대한민국의 생활상을 엿볼 수 있는 여행장소이다. 

 

 

그때 그 시절의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볼거리가 가득한곳이다. 응답하라 추억의 골목이다. 입장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요금은 성인 7천원, 소인 5천원이다. 

 

 

이와 같이 담양 가볼만한곳 여행지를 한 번 둘어보았다. 아름다운 자연이 있는 곳 그래서 더욱 인기가 많은 여행지라고 생각된다.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