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축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반응형
반응형
728x170

 

타는듯한 폭염이 반갑기만한 여름입니다. 장마기간동안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우울하기만했습니다. 해가 쨍쨍한 8월 축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지를 소개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연인 또는 가족들과 떠나시길 바랍니다. 

 

8월 축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1. 보령 머드축제

 

올 여름 휴가 대천 해수욕장에서 진행되는 보령 머드축제를 만끽하시면 좋겠습니다. 지구촌 최대 축제라고 불리며 뜨거운 햇살을 맞으며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국적과 언어 연령 상관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입니다. 

 

이번 행사에는 불꽃놀이를 시작으로 싸이의 흠뻑쇼 등 신나는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어 누구나 신나는 여름휴가를 맞이할 수 있는 8월 축제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이번 축제는 7월 21일 부터 8월 6일까지 17일간 진행됩니다. 

 

 

무더운 여름 일상에서 벗어나 시원한 머드축제 현장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대천 해수욕장 일몰도 빠질 수 없습니다. 

 

 

2. 태백 해바라기축제

 

여름 휴가철 시즌이 시작되면 개최하는 축제가 있습니다. 바로 태백 구와우마을에 열리는 해바라기축제입니다. 강원도 한적한 곳에서 시원한 여름을 맞이할 수 있는 8월 축제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수도권에서 비교적으로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 주말에 많은 관광객이 찾는 곳 입니다. 올해로 벌써 19회를 맞이하는 축제로 백만송이 해바라기꽃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축제기간

7월 21 - 8월 15일

 

 

입장요금은 어른 5천원, 학생 3천원입니다. 아름다운 꽃을 만나볼 수 있는 8월 축제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3. 부여 연꽃축제

 

대한민국 최고 규모를 자랑하는 연꽃축제 현장입니다. 무엇보다 입장료가 무료인 가성비갑 8월 축제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행사도 많이 해서 관광객이 너무 많아 되도록이면 자가용이 아닌 버스를 타고 오는 것이 좋습니다. 파란하늘과 초록 연꽃잎이 아름다운 곳 선분홍색 연꽃과 노오란 해바라기를 한 꺼번에 감상할 수 있는 꽃 축제 현장입니다. 

 

 

세계 여러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푸드트럭이 있으며 연꽃 타투 체험, 카누체험 등 즐길만한 놀거리가 많은 8월 축제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4. 휴애리 유럽수국축제

 

사시사철 꽃 축제가 열리는 곳 휴애리는 8월이 되면 유럽 수국축제를 진행합니다. 제주도 인생샷 명소로 꼽히는 8월 축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이기도 합니다. 

 

꽃을 감상하면서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여행으로 감동과 위로를 받을 수 있다는 걸 느끼게 되는 곳 이기도합니다. 특히 여름에는 푸릇 푸릇한 풍경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곳 가족 또는 사랑하는 연인과 떠나기 좋은 여행장소 입니다. 

 

 

유럽수국뿐만 아니라 가온수국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8월까지 이렇게나 아름다운 휴애리 풍경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5. 전주 왕과의 산책

 

전주에서 색다른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8월 축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입니다. 한옥마을 정겨운 골목 기행을 마치고 나면 경기전에서 개최하는 왕과의 산책을 꼭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조선시대 왕이 직접 알려주는 역사이야기입니다. 따스한 불빛 속 낭만 산책을 할 수 있는 곳으로 마치 시공간을 초월한듯한 풍경을 맞이할 수 있는 여행이었습니다. 왕이 읽어주는 조선시대 이야기 그리고 국악 콘서트 등 다양한 이야기꺼리가 있는 힐링공간입니다. 

 

 

왕과의 산책 현장보다 온라인으로 티켓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요금은 1인 1만원입니다. 

 

 

왕과의 산책이 끝나면 이렇게 다과상을 맞이할 수 있으며 국악콘서트와 함께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6. 장흥 정남진물놀이축제

 

시원한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8월 축제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탐진강 수변공원 및 편백숲 우드랜드 일원에서 신나는 물놀이를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장흥물축제 시작을 알리는 살수대첩 거리퍼레이드 시작으로 물과 하나가 되는 자신을 찾아 볼 수 있는 특별한 체험을 해볼 수 있는 축제의 장입니다. 

 

 

축제기간

7월 30일 - 8월 6일까지

 

 

물놀이해서 좋고 물고기를 직접잡을 수 있는 체험도 할 수 있고, 바나나보트, 수상자전거, 카누, 카약 등 물속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8월 축제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7. 영덕 고래불해수욕장

 

알록달록 색감이 넘쳐나는 8월 축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해수욕장입니다. 커다란 고래 조형물이 맞이해주는 곳으로 해마다 피서철이 되면 정말 많은 피서객이 찾는 곳 이기도 합니다. 

 

여름에는 시원하게 해수욕을 즐길 수 있는곳으로 알록달록 방파제 포토존이 있어 다양한 느낌으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명소 이기도 합니다. 

 

 

파란하늘과 탁 트인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곳 수심이 얕고 물이 깨끗해 물놀이 장소로 적합합니다. 

 

 

넓은 모래사장 뒤편으로 캠핑장이 자리잡고 있어 캠핑하기에도 좋습니다. 

 

 

8. 영덕 해맞이공원

 

정말 멋진 풍경을 만나볼 수 있는 8월 축제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탁 트인 바다와 푸릇 푸릇한 산 뷰를 감상할 수 있는 힐링 여행지이기도합니다. 수십 개의 풍력발전기가 모여 있어 이색적인 풍경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 쪽으로는 에메랄드 빛 바다 또 한 쪽에는 울창한 산들이 모여 있는 곳 휴가 떠나기 좋은 여행지입니다. 

 

 

9. 천곡황금박쥐동굴

 

동해 도심속에 자리잡고 있는 천곡황금박쥐동굴은 무더운 여름철에도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는 8월 축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장소 입니다. 겨울에는 따뜻 여름에는 시원한 곳 그래서 언제나 방문해도 좋은 곳 입니다.

 

 

4억년 전 신비와 갖가지 희귀석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학술적인 가치가 풍부한 곳 입니다. 전체 동굴의 길이는 1.5KM 이며 관람이 가능한 구간은 810M 정도 되겠습니다. 

 

 

오싹함이 감도는 천곡황금박쥐동굴은 어른 4천원, 청소년 3천원, 어린이 2천원 입장요금이 있습니다. 

 

 

10. 언양 자수정동굴나라

 

울산광역시 울주군에 자리잡고 있는 자수정동굴은 세계 5대 보석 중 하나인 2월 탄생석 자수정을 채굴하던 곳 이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시원한 여름을 맞이할 수 있는 8월 축제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동굴에서 보트체험을 할 수 있는 잊지못할 추억 장소 입니다. 

 

 

넓은 테마공간으로 서커스공연에서부터 냉방동굴, 겨울에는 난방동굴 등 곳곳에 자수정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입장요금은 성인 7천원, 소인 6천원입니다. 

 

 

무더운 여름에는 뭐니 뭐니해도 시원한 동굴 여행입니다. 한 여름에도 오싹함을 맞이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이와 같이 8월 축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현장으로 소개해드렸습니다. 

 

 

진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장소

날씨가 풀리면서 바쁜 일상을 벗어나서 잠깐의 휴식을 갖기위해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곤합니다. 오늘은 넓은 바다와 천혜의 자연환경을 그대로 간직한 곳으로 유명한 진도 가볼만한곳 베

freshkoko.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