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 추천 어디?

반응형
반응형
728x170

 

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여행하기 딱 좋은 계절 가을이 우리곁에 찾아왔습니다. 아름다운 풍경과 기후를 즐길 수 있는 9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 추천 할까합니다. 그동안 가봤던 여행지가 너무 많아서 정말 좋았던 곳만 선정했습니다. 이번 추석 어디로 여행을 갈지 고민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9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

 

1. 무주 반딧불 축제

 

전라북도 무주군에서 열리는 9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 축제현장입니다. 도심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는 반딧불을 직접 만나보고 느낄 수 있는 축제의 장입니다. 

 

무주 반딧불 축제는 셔틀버스를 탄 뒤 반딧불이 탐사지로 떠납니다. 그리고나서 반딧불 탐사 등 생태 환경 프로그램과 안성 낙화놀이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만끽할 수 있겠습니다.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기때문에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딱 맞는 여행장소 입니다. 

 

 

축제기간

9월 2일 ~ 9월 10일

입장료 무료

 

 

무주 등나무 운동장 일원에서 실시되며 어둠컴컴한 밤 빛나는 반딧불을 보면서 좋은기운을 받아보는 것도 좋은 9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 입니다. 

 

 

2. 영광불갑사상사화축제

 

영광 불갑산은 뚜렷한 사계절을 맞이할 수 있는 명소입니다. 불갑산이 품은 사찰인 불갑사 또한 고즈넉한 사찰풍경이 무척이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런데 그냥 보기만 해도 아름다운데 붉게 물들어가는 상사화를 함께 엿볼 수 있는 영광불갑사상사화축제는 이로 말할 수 없을 정도로 멋지고 웅장하였습니다. 

 

 

매년 가을이 찾아왔음을 알리는 9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 추천 명소가 되겠습니다. 꾸준히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불갑산 일대가 붉은 물결로 장관을 이룹니다. 

 

 

축제기간

9월 15일 ~ 24일까지

입장요금 1인 3천원

 

 

3. 평창효석문화제

 

소설처럼 아름다운 메밀꽃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9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 여행장소 입니다.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소설 메밀꽃필무렵 작가 이효석선생님의 문학관이 있어 함께 둘러보는 것도 좋습니다. 

 

강원도 봉평에서 열리는 문학이 함께하는 축제이며 백일장과 시화전, 문학의 밤, 나만의 책만들기 등 정신건강에 좋은 프로그램이 알차게 짜여져 있어 아이들과 함께 여행떠나기 좋은 곳 입니다. 

 

 

온통 메밀밭이어서 숨이 막힐 지경정도로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9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입니다. 

 

 

4. 평창 백일홍축제

 

100일동안 붉게 피는 꽃 백일홍을 만나볼 수 있는 9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 명소 입니다. 백일홍 또는 백일초라고 불리며 보통 6월에서 10월 사이 개화를 합니다. 

 

전국 곳곳에서 백일홍 꽃을 감상할 수 있지만 특히 평창백일홍축제는 다양한 색깔의 백일홍과 단풍나무길, 대황참나무숲길 등이 만끽할 수 있어 다채로운 자연풍경을 엿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축제기간

9월 22 ~ 10월 1일까지

 

 

맑고 청명한 가을하늘 아래 백일홍꽃밭과 울창한 나무숲길로 이루어진 9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 힐링명소입니다. 

 

 

5. 강릉 안목해변

 

달콤쌉싸름한 커피를 맛보고 탁 트인 동해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9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입니다. 카페거리로 유명한 곳 한적한 바닷가에 있던 자판기 커피가 강릉 카페거리의 시작이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전국에서 유명한 카페들이 있는 곳 그래서 해마다 많은 관광객이 커피거리를 찾고 있습니다. 커피뿐만 아니라 빵, 케이크, 아이스크림 등 달콤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곳 커피 한 잔을 마시면서 동해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힐링 그자체 여행장소 입니다. 

 

 

커피 한 잔 한 뒤 이렇게 해변을 거니는 것도 좋습니다. 

 

 

달콤한 디저트 한 입하면 여행의 지친 피로가 싹 사라집니다. 그래서 저는 안목 카페거리가 참 좋습니다. 

 

 

6. 안반데기

 

국내 별 명소 강릉 안반데기에서 여유로운 여행을 만끽해보시면 좋습니다. 저의 인생여행지로 무더운 한 여름에도 서늘함을 만끽할 수 있었던 9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입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별이 많이 보이는 곳으로 은하수를 감상하기위해 해마다 많은 분들이 찾는 곳 입니다. 차박하기에도 좋아 캠핑족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하늘과 가장 가까운 마을 안반데기는 해발 천미터가 넘기때문에 가을에도 패딩을 입을정도로 싸늘합니다. 

 

 

바람이 조금만 불면 초겨울 날씨를 체감할 수 있는 곳 커피 한 잔과 함께 전경을 멍때리고 바라보면 행복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7. 전주세계소리축제

 

판소리의 고장 전주에서 개최하는 세계적인 축제현장입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음악축제의 장으로 한국소리문화전당에서 펼쳐지는 9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입니다. 

 

판소리와 전통음악을 중심으로 월드뮤직 및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가을 축제현장입니다. 아시아를 포커스로 한 월드뮤직, 지역예술가의 무대, 어린이 소리축제 등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어 이곳을 찾는 관광객의 귀를 신명나게 해줄 것 입니다. 

 

 

축제기간

9월 15일 ~ 24일까지

 

 

8. 한강밤도깨비야시장

 

국내 최고의 야시장입니다. 전세계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푸드트럭들이 선보이는 먹거리가 으뜸이며 수준높은 공예품과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9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입니다. 

 

 

축제기간

9월 16일  ~ 24일까지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이 다 모여 있어 이날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9. 남해 다랭이마을

 

푸른바다와 자연이 반겨주는 9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입니다. 예로부터 산과 바다가 아름답고 물과 공기가 맑기로 유명한 다랭이마을은 남해여행의 필수코스로 자리매김을 하였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바다로 내리지르는 45도 경사의 비탈에 만들어진 계단식 논의 이색적인 풍경을 만나볼 수 있으며 바다를 둘러싸인 산책을 할 수 있는 9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 이기때문입니다. 

 

 

남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꿀팁모음

아름다운 감성이 깃든 여행장소 남해는 사계절 언제나 가기 좋은 관광지입니다. 자연 속 아름다운 풍경을 간직한 여행지이기도 한 남해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 꿀팁을 알아보려 합니다. 저도

freshkoko.com

 

사계절 언제나 아름다운 곳 그래도 굳이 9월에 가보시면 더욱 맑고 선선한 공기를 마시면서 여행을 할 수 있겠습니다. 

 

 

10. 시흥 갯골축제

 

세상에서 가장 큰 생태예술놀이터입니다. 따라서 사랑하는 연인 또는 아이들과 떠나기 좋은 9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 명소입니다. 경기도 유일의 내만갯골에 자리잡고 있는 시흥갯골생태공원에서 펼쳐지는 생태축제입니다. 

 

축제기간

9월 22일 ~ 24일까지

 

 

옛염전의 터와 습지가 어우러진 천혜의 자연경관을 엿볼 수 있는 축제의 장입니다. 이상으로 9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 이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