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 추천
- 행복여행
- 2024. 3. 26.
곳곳에서 꽃 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진해 군항제에서부터 신안 튤립축제까지 봄에만 만나볼 수 있는 꽃들을 감상할 수 있는 달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그동안 가봤던 곳 중에서 인상 깊었던 4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 추천 하겠습니다.
1. 진해 군항제
진해 군항제 벚꽃축제는 매년 봄, 열리는 축제입니다. 진해의 벚꽃이 만개하는 시기에 맞춰 개최되며, 일반적으로 4월 초순경에 열립니다. 진해 군항제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벚꽃 축제 중 하나로 손꼽히며, 매년 수많은 관광객들이 이 아름다운 벚꽃을 보기 위해 방문하는 4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입니다.
축제 기간 동안 진해 지역의 여러 명소에서 다양한 행사가 열립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명소는 여좌천 로망스 다리와 안민고개입니다. 여좌천의 경우, 길 양옆으로 펼쳐진 벚꽃 나무들 사이로 걷는 것만으로도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합니다. 안민고개 역시 벚꽃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한답니다.
여좌천 다리 벚꽃풍경이 압권일정도로 아름다운 4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입니다. 이 외에도 거리 공연, 음악회, 불꽃놀이 등 다양한 부대 행사들이 축제의 풍성함을 더합니다.
진해 군항제는 벚꽃과 함께 군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독특한 축제로, 매년 봄을 대표하는 축제 중 하나로 꼽히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축제기간 주요 볼거리로는 벚꽃명소인 여좌천, 안민언덕, 경화역, 제황산공원 등이 있습니다. 특히 여좌천은 로망스다리를 따라 벚꽃터널이 펼쳐져 장관을 이루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경화역에서는 기찻길을 따라 늘어선 벚꽃과 함께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고, 제황산공원에서는 산 정상에서 진해와 벚꽃의 전경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2024년 진해군항제 벚꽃축제는 3월 23일부터 4월 1일까지 진행되며, 3월 22일에는 특별한 사전행사가 진행됩니다. 올해로 62회째를 맞이하는 국내 최대의 벚꽃 축제는 방문객들에게 봄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번 축제에서는 군부대 개관, 벚꽃야간 투어, 푸드마켓, 뮤지컬 공연 등 다양한 행사와 공연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2. 창녕 낙동강유채꽃
창녕 낙동강 유채꽃축제는 경상남도 창녕군 남지읍에 위치한 낙동강 주변에서 열리는 봄을 알리는 축제입니다. 낙동강 유채꽃축제는 나비와 벌이 꽃처럼 가득한 낙동강 유채단지의 아름다움을 전국에 알리는 4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입니다.
2006년 1회를 시작으로 역사와 생태의 고장 창녕군의 대표 축제로 자리 잡았습니다. 현재에는 낙동강 일대를 봄이되면 노오란 유채꽃이 가득채워 해마다 맞은 상춘객이 찾아오는 명소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2024년 축제 기간 동안 낙동강 용왕대제, 개막식, 불꽃놀이, 가요제, 미술대회, 영산쇠머리대기 시연, 유채꽃 라디엔티어링, 블랙이글스 에어쇼 폐막공연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어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유채꽃밭을 꼭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진짜 아름답기 때문입니다.
3. 고양국제꽃박람회
고양국제꽃박람회는 1997년 첫 개최 이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제적인 화훼 박람회로 성장해 왔습니다. 이 박람회는 매년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일산호수공원에서 개최되는 4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입니다.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합니다. 박람회는 다양한 꽃과 식물을 전시하고, 화훼산업과 원예, 조경 분야에 대한 교육 및 체험 기회를 만끽할 수 있는 고양국제꽃박람회입니다.
2024년 고양국제꽃박람회는 4월 26일부터 5월 12일까지 일산호수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며, 총면적 24만㎡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박람회는 화려한 꽃 전시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 행사와 체험 활동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매년 많은 국내외 방문객들이 이 박람회를 찾아 다양한 꽃과 식물을 감상하고, 화훼 문화의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는 4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입니다.
4. 서산 개심사 벚꽃축제
서산 개심사는 매년 봄이면 아름다운 벚꽃으로 유명한 명소 중 하나입니다. 개심사는 산 속 깊은 곳에 위치해 있으며, 이곳의 벚꽃길은 마치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다워 방문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벚꽃 개화 시기는 보통 4월 초중순경으로, 날씨와 기후 조건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시기에 개심사를 방문하면, 벚꽃이 만개한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절의 고즈넉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절 내외로 이어지는 벚꽃길은 산책하기에 아주 좋으며, 많은 사진가와 관광객이 멋진 사진을 남기기 위해 찾는 4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입니다.
또한 청벚꽃이 있는 곳 전국에서 이렇게 아름다운 벚꽃을 감상할 수 있는 곳 바로 개심사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4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입니다.
또한, 벚꽃 시즌에는 많은 방문객으로 인해 혼잡할 수 있으니, 조용한 시간대를 선택해 방문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개심사는 신라시대에 창건되었다고 전해지며, 여러 차례의 중수를 거쳐 오늘에 이르렀습니다. 이 절은 불교 문화재와 자연이 어우러진 곳으로, 벚꽃 시즌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다양한 풍경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5. 이월드튤립축제
이월드 튤립축제, 공식적으로는 '이월드 튤립트래블'로 알려져 있으며, 대구시 유럽동 이월드에서 개최됩니다. 네덜란드의 튤립 정원으로의 여행을 모티브로 하며, 튤립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4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입니다.
도심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다양한 튤립을 만날 수 있으며, 튤립이 만들어내는 싱그러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축제 기간 동안 튤립으로 화려하게 꾸며진 이월드에서 국내 최초 360도를 회전하는 메가스윙을 포함한 30여 종의 놀이기구도 즐길 수 있습니다.
축제는 4월 1일부터 4월 23일까지 진행되며, 방문객들은 활짝 핀 튤립과 함께 네덜란드 여행의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축제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2천 평에 달하는 유럽식 튤립 정원입니다. 거대한 정원은 대구에서 볼 수 없었던 드넓은 튤립 정원으로, 방문객들에게 화려한 튤립의 모습을 선사합니다.
포포의 튤립 러브힐'은 이월드에서 가장 화려한 튤립 스팟 중 하나로, 파란 하늘, 타워, 튤립과 함께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또한, 숲속 동화 속 주인공처럼 느껴질 수 있는 '비비프렌즈 캠핑 튤립가든'도 방문객들에게 추천되는 포토존입니다.
6. 진도 신비의바닷길축제
진도 신비의 바닷길 축제는 전라남도 진도군에서 열리는 축제로, 바다가 갈라지는 현상을 경험할 수 있는 행사입니다. 이 조수간만의 차이로 인해 진도군 고군면 회동리와 의신면 모도리 사이 약 2.8km 거리의 바다가 30~40m의 폭으로 길이 드러나는 현상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4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입니다.
'현대판 모세의 기적'으로도 불리며, 해마다 많은 국내외 관광객들이 신비로운 모세의 기적 광경을 보기 위해 방문합니다. 따라서 축제를 방문하려는 분들은 시간을 잘 확인하고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2024년 진도 신비의 바닷길 축제는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과 부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요 공연으로는 진도 출신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개막 공연, 지역 축하 공연, 바닷길 멀티미디어 레이저 쇼 및 미디어 아트, 글로벌 음악여행, 남도품바 명인전 등이 있으며, 다양한 퍼레이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4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입니다.
7. 태안튤립축제
태안튤립축제는 대한민국 충청남도 태안군에서 열리는 축제로, 매년 봄에 개최됩니다. 이 축제는 태안의 아름다운 꽃과 자연을 배경으로 다양한 종류의 튤립을 감상할 수 있는 4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입니다.
축제 기간 동안 방문객들은 화려하고 다채로운 튤립 꽃밭을 거닐며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축제 기간에는 튤립을 주제로 한 다양한 문화 공연, 예술 작품 전시, 그리고 체험 활동 등이 마련되어 있어 어린이와 어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풍부합니다.
태안튤립축제는 태안의 대표적인 관광 이벤트 중 하나로, 매년 많은 국내외 관광객이 방문합니다. 축제는 주로 태안의 안면도 지역에서 열리며, 이 지역은 천혜의 자연 경관과 함께 꽃과 식물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여행장소 입니다.
튤립 외에도 다양한 봄 꽃들이 함께 전시되어 방문객들은 다양한 볼거리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8. 가평 에덴길 벚꽃축제
가평에덴벚꽃축제는 대한민국의 마지막 벚꽃을 선보이며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는 아름다운 축제현장입니다. 1.2km 길이의 벚꽃 터널을 통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축제입니다. 경치가 아름답기로 유명한 그림같은 지역인 가평군에서 개최되는 4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입니다.
2024년에는 가평 에덴벚꽃길 벚꽃축제가 4월 8일부터 4월 16일까지 개최될 예정입니다. 축제기간에는 벚꽃이 만개해 숨막히는 전경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축제 활동은 주말에만 진행된다고 합니다. 에덴벚꽃길은 가평군에서 가장 큰 벚나무가 있는 것으로 유명하며, 벚꽃의 아름다움을 독특하고 몰입감 넘치는 경험으로 선사합니다.
9. 여수 영취산
한국의 아름다운 산 중 하나로, 특히 봄철에 진달래가 만발할 때 그 경치가 더욱 빼어납니다. 영취산은 다양한 식생과 함께 아름다운 자연 풍경으로 유명하며, 특히 봄에는 산 전체가 진달래 꽃으로 뒤덮여 장관을 이루는 4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입니다.
영취산에서의 진달래 꽃은 주로 4월 중순에서 5월 초까지 만개하는데, 이 시기에 맞춰 많은 관광객과 등산객이 이 꽃을 보기 위해 방문합니다. 산의 여러 코스 중에서도 진달래가 특히 많이 피어 있는 구간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으며, 이 때문에 영취산은 봄철에 가볼 만한 대표적인 명소 중 하나로 꼽힙니다.
10. 양평 산수유 한우축제
양평산수유한우축제는 봄철 산수유꽃이 만발하고, 고품질 한우의 맛을 감상하는 대표적인 행사입니다. 특히 이번 축제는 산수유꽃과 한우의 고장으로 유명한 양평 개운면 일대에서 열리는 4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입니다.
축제는 단순히 꽃을 감상하는 것이 아닙니다. 산수유 꽃트레킹 코스, 문화공연, 향토음식 시식회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품질로 유명한 양평의 명물 한우를 맛볼 수 있습니다. 축제는 봄의 아름다움과 향토 요리의 풍부한 맛을 결합한 건강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한우판매장, 호박터널, 포토존, 산수유로 유명한 내리, 주읍리, 향리마을 등 축제의 다양한 부분을 둘러볼 수 있다. 경치 좋은 꽃길부터 매력적인 문화 전시까지 둘러볼 수 있는 4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입니다.
'행복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4월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지 (0) | 2024.03.26 |
---|---|
4월 국내가족여행지 추천 베스트7 (0) | 2024.03.26 |
4월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명소모음 (0) | 2024.03.25 |
3월 국내여행하기 좋은곳 8곳 추천 (0) | 2024.02.27 |
3월 여행지 추천 8곳 (0) | 2024.0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