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온천여행추천 7곳

반응형
반응형
728x170

 

벌써 11월 이라니 세월 참 빠르네요. 위드코로나 움츠렸던 온천 여행을 떠나보려합니다. 추운날 따뜻한 온천만큼 좋은 곳이 없다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국내 온천여행추천 7곳을 소개하려합니다. 여러테마의 온천 여행을 지금부터 저와 함께 떠나보겠습니다. 

 

 

1. 울진 덕구온천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즐거움이 가득한 휴양온천 국내 온천여행추천 하고 싶은 곳 입니다.  건강, 자연, 안락, 휴실을 취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온천휴양단지입니다. 덕구온천의 온천수 응봉산 중턱에서 솟구치는 깨끗한 자연용출 온천수가 선물하는 건강함과 힐링 효과는 놓칠 수 없는 소중한 경험을 선사해주는 곳 입니다.

 

당연히 국내 온천여행추천 하고 싶은 곳 입니다. 덕구온천은 하루 약 2,000여톤 자연용출되는 온천수이며 충분히 공급하고도 남아 심야에는 어쩔 수 없이 계속나오는 온천수를 흘려보낼 정도로 풍족한 양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때문에 온천수가 모자라 일반 지하수를 섞는 다른 온천과는 비교불가 되겠습니다. 

 

 

덕구온천은 해발 998미터 높은 곳에서 응봉산 줄기와 군립공원으로 둘러싸인 자연용출온천-덕구온천의 온도는 데우거나 식히지 않는 자연 그대로의 42.4℃ 온천수가 되겠습니다. 

 

 

중탄산나트륨, 칼륨, 칼슘, 철, 탄산 등의 성분이 많이 함유된 약알카리성의 덕구온천은 신경통, 류마티스, 근육통, 피부질환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어 해마다 많은 분들이 이곳을 찾는다고 합니다. 

 

 

영업시간
평일 11:00 - 19:00
주말 09:00 - 20:00

 

 

2. 강화도 석모도미네랄온천


석모도 미네랄 온천은 실내탕과 노천탕 15개, 황토방, 옥상 전망대, 족욕탕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재미있는 온천입니다. 노천탕은 바닷가와 매우 가까이 있어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국내유일의 온천입니다. 때문에 국내 온천여행추천 하고 싶은 여행장소입니다.


460미터 화강암 등에서 용출하는 51℃의 고온이고 칼슘과 칼륨, 마그네슘, 스트론튬, 염화나트륨 등이 풍부하게 함유된 피부에 좋은 미네랄 온천수입니다. 온천수 천연 그대로 사용으로 인위적 소독 · 정화 없이 매일 온천수 원수로만 사용하는 온천여행지가 되겠습니다. 

 

 

자연친화적인 주변 환경을 고려하여 온천장 시설에는 신재생에너지(태양광, 지열)를 사용하였고, 해양성 해풍, 햇빛, 습기와 염분이 그대로 전해지는 위치에 있어 몸과 마음을 안정 취하기에 좋은 온천입니다. 

 

 

이용시간
매일 07:00~21:00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도 각광받고 있스니다. 노천에서 따뜻한물에 몸을 담궈 노을을 바라보는 데이트 생각만해도 설레입니다. 

 

 

3. 충주 수안보온천랜드

 

왕의온천 수안보입니다. 예로부터 왕의 온천이었던 곳입니다. 수안보 온천은 우리나라 최초로 자연적으로 생긴 온천지입니다. 3만년전부터 솟아오른 천연 온천수를 자랑하는 곳으로 충북의 알프스라고 불리는 조령(鳥嶺)의 북서쪽 산록에 위치하고 있는 국내 온천여행추천 장소입니다. 


자연적으로 용출한 전국 최초의 온천으로 1725년 개발된 이래 국내에서 수질이 가장 좋은 곳이였다고합니다. 수온은 53℃이고, 1일 채수량은 4,800t 이상이며 지하 250ml에서 용출되는 산도 8.3의 약알칼리성 온천수입니다.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온천수를 중앙집중 관리방식으로 충주시가 관리하고 있고, 온천 자원의 보전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동력자원연구소로부터 인체에 유익한 각종 무기질을 함유한 양질의 온천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건강한 온천수입니다. 건강을 지키고 싶다면 지금당장 수안보 온천을 찾으시면 되겠습니다. 이곳을 찾은 여행객들을 위해 수안보에서는 노천족욕탕을 운영되고 있습니다. 

 

 

국내 온천여행 추천 수안보는 진짜 곳곳이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또한 저녁에는 환한불빛이 들어와 야경명소이기도합니다. 

 

 

4. 양양 오색탄산온천

다른곳과 달리 톡톡 튀는 탄산온천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온천여행추천 여행지입니다. 설악산 오색의 자연을 담은 홀론 힐링파크이며 천연 알카리와 탄산온천으로 건강함과 웃음끼 가득행복을 선물하고 홀론 암반파동욕으로 한번 더 건강한 삶을 만들어 드리는 여행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오색탄산온천 한번에 남녀 각 400명이 동시 입욕 가능한 온천이 있습니다. 온천 內 암반파동욕장, 송불가마, 테마실, 테라피실, 매점, 구내식당, 휴게실, 자율 명상실 등의 편의시설등이 있어 여유로운 온천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지하 470미터에서 끌어올린 27˚c 저온온천, 탄산효과로 피부를 자극하고 전신에 포말이 생겨 온몸이 후끈거리는 신비의 온천, 피부미용, 혈압강하, 동맥질환 등에 도움을 준다고하며 또 한계령 650미터 고지대 자연용출 온천으로 매끈함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겠습니다. 

 

 

영업시간
매일06:00~22:00

 

우리몸에 꼭 필요한 칼슘, 나트륨, 중탄산 등 좋은 성분이 풍부하여 신경통, 관절염, 통풍, 위장병,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곳이 바로 오색탄산온천 되겠습니다. 

 

 

5. 지리산 온천랜드

동양 최고 수준의 노천온천 테마파크 국내 온천여행추천 장소입니다. 우리민족의 영산 지리산이 한눈에 들어오는 천혜의 비경을 자랑하는 노천탕으로 단 1% 화학약품을 사용하지 않는 100% 천연 게르마늄 온천탕이 되겠습니다. 

 

 

지리산온천랜드는 몸에 좋은 게르마늄 온천욕을 즐길 수 있고 건강도 챙기고 여행의 피로도 푸는 다목적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관광지입니다. 

 

 

6. 속초 척산온천휴양촌

자연이 빚어낸 가장 좋은 온천 수를 이용한 온천탕입니다. 소나무 송림 3,000여 그루에서 내뿜는 피톤치드와 천혜의 설악산과 동해바다를 보며 가장 편하게 쉴 수 있는 힐링온천이 바로 척산온천휴양촌입니다. 예로부터 땅이 얼지 않는 곳으로 피부병에 좋은 온천수가 콸콸 쏟아지는 국내 온천여행추천 휴양촌입니다. 

 

 

영업시간 
평일 05:30~ 21:00 
 주말 24시 운영(단 사우나 05:30~21:00)

 

 

척산온천휴양촌은 정말 오래된 온천여행추천 장소입니다. 진짜 진짜 아주 오래된 사진을 보니 믿을 수 있겠습니다. 

 

 

척산온천휴양촌 귀여운 캐릭터~

 

 

7.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온천의 고장 충남 아산의 랜드 마크가 바로 이곳입니다. 국민보양온천 재1호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자연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힐링온천여행지입니다. 특히 실내에 물놀이공간이 넓어 아이들과 함께 떠나기 좋은 국내 온천여행추천 장소입니다. 


건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휴양시설이 있으며 좋은 온천수는 물론이며 효능을 인정받은 온천수, 다양한 실내외 스파풀장, 테라피 마사지, 피로가 쌓인 몸에 치유의 시간을 선물하는 스파입니다. 

 

 

또 자연 속에서 지친 마음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는 새로운 힐링 파라다이스공간이라고합니다.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곳이며 다양한 편의시설 때문인지 해마다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온천여행추천 장소입니다. 

 

 

지금까지 국내 온천여행추천 장소 7곳을 소개하였습니다. 지금 소개한 곳보다 더 좋은 곳이 있을 수 있지만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곳이라서 이렇게 소개하는 것 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