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여행
- 행복여행
- 2022. 11. 3.
억새의 계절 11월입니다. 특히 전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억새꽃을 감상할 수 있는 여행지는 바로 제주도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제가 가본 곳 중에서 가장 아름다웠던 억새명소 및 인상깊었던 11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여행을 시작하겠습니다.
1. 훈데르트바서파크
올해 초 생긴 신생 11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제주 여행 필수 코스 중 한 곳인 우도의 핵심여행코스 훈데르트바서파크는 아름다운 자연풍경과 미적감각이 넘쳐나는 체험공간입니다.
오스트리아를 대표하는 건축가 훈데르트바서의 건축적인 미적감각과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이색적인 핫플 여행지가 되겠습니다. 또한 맑은 날에는 제주의 푸른 바다 및 성산일출봉이 한 눈에 보이는 최고의 풍경을 자랑하는 곳 입니다. 마치 동화속에 나올 것 만 같은 건축물이 인상적이었던 여행지입니다.
훈데르트바서 뮤지엄 인상적인 갤러리를 꼭 구경하시길 바랍니다.
360도 파노라마 뷰가 정말 아름다운 11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입장료
무료
자유이용권 15,000원
패키지권 10,000원
곳곳에 아름다운 감각이 돋보이는 건축물 및 이색적인 갤러리를 만나볼 수 있었던 훈데르트바서파크입니다. 또한 숙소가 있어 겸사 겸사 함께 머무르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2. 안돌오름 비밀의 숲
나만알고 싶었던 숨은 명소 안돌오름 비밀의 숲입니다. 제가 처음 제주 한달살기 할때 방문당시에는 정말 소수만 알았던 11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이었습니다.
하지만 언제부턴지 많이 알려졌는지 지금은 제주를 대표하는 여행장소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특히 힐링하기 좋았던 제주숲길이 인상적이며 초입부에서 만나볼 수 있는 풍경은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비밀의 숲 시작점입니다. 맛있는 음식이 있는 푸드트럭으로 시작으로 이곳 저곳을 둘러보면 좋습니다. 특히 오르막이 없어 누구나 손 쉽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11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비밀의 숲 답게 곳곳이 비밀스런 장소가 숨어져 있습니다. 여기 저기 둘러보면 아름다운 포토존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입장료는 제가 갔을때 1인 3천원이었습니다.
3. 약천사
제주도에서만 느낄 수 있었던 이색적인 사찰여행지 약천사입니다. 초입부에서부터 웅장한 사찰풍경을 만나볼 수 있었던 11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사시사철 아름다운 꽃이 만객하는 곳으로 특히 봄에오면 벚꽃 및 철쭉꽃이 아름다웠습니다. 낮에는 맑은 풍경을 만끽할 수 있으며 어두컴컴한 밤에는 곳곳에 밝은 불빛이 들어와 사찰의 또 다른 풍경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정상부에 위치한 약천사 정말 웅장했습니다.
약천사 정상부에서 바라보는 제주바다풍경입니다. 운이 좋게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할 수 있었던 11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4. 군산오름
많은 여행객들이 아름다운 일몰 감상할 수 있는 곳을 생각하면 새별오름 또는 금오름을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군산오름이 가장 아름다웠던 일몰 맛집 이었습니다.
정상부까지 근처까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5분이면 정상을 밟아볼 수 있는 11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군산오름 정상에 오르면 용머리와 쌍봉 모양처럼 솟아 오른 두개의 뿔 바위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곳에 올라가서 주변경치를 감상하면 정말 좋습니다.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군산오름 정상부에 위치한 주차장은 다소 협소하여 주차하기도 힘들고 올라가는길이 워낙 험해서 자동차가 상할 수 있기때문에 걸어올라가는 것이 좋습니다.
올라가는길도 힘들지 않아 괜찮았습니다. 정상부에서 만나본 한라산풍경입니다. 진짜 이날 너무 아름다워 제주오기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5. 금능해수욕장
제주 서쪽 핫플레이스 협재해수욕장 바로 근처에 위치한 금능해수욕장 또한 11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비양도를 품은 아름다운 바다로 유명한 해수욕장으로 마치 해외여행을 온듯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무엇보다 바다색깔이 너무 아름다워서 하루종일 있었던 여행지입니다. 바닷물이 빠질 때 찾아가면 아름다운 백사장을 걸어볼 수 있으며 또한 일몰이 아름다운 곳으로 붉은 석양을 만나볼 수 있는 여행지가 되겠습니다.
손에 닿을 듯한 비양도 정말 가까이에서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6. 일과리 해안도로
전국의 수많은 아름다운 해안도로중에서 가장 아름다운 바다풍경을 감상할 수 있었떤 11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대정읍 고산에서부터 시작되는 해안도로는 약 12km 짧지 않은 해안길로 아름다운 해안풍경을 걸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자동차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합니다. 운좋으면 파도를 가르는 돌고래를 감상할 수있습니다. 맑은 날에는 가파도, 마라도를 전망할 수 있는 풍경과 풍광이 넘쳐놨던 해안도로었습니다.
강하게 몰아치는 파도에도 낚시를 하시는 분 정말 아찔하지만 그 담력이 대단해보였습니다.
7. 바리메오름
아름다운 한라산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바리메오름입니다. 가지런히 서있는 푸른나무들과 그 뒤편에 절경인 한라산 자연풍경을 만나볼 수 있는 인상적있었던 11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30분이면 충분히 정상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정상부에 위치한 억새꽃이 아름답기 때문에 11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으로 딱 입니다.
8. 만장굴
제주 비오는 날 어디를 가야할지 고민이 될 때 방문하면 좋은 만장굴은 7.4km 이르는 세계적으로 큰 규모를 자랑하는 용암동굴입니다. 또한 동굴지형이 잘 보존되어 있어 태초 지구의 신비를 감상할 수 있었던 11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만장굴 곳곳에 신비로운 빛이 들어와 마치 우주여행을 하는듯한 기분이었습니다.
9. 동백포레스트
늦가을에서 겨울에 만나볼 수 있는 애기동백꽃을 만나볼 수 있는 동백포레스트입니다. 블링블링한 동백꽃을 감상할 수 있는 유명 여행지입니다. 동백개화기간에는 입장료가 있습니다. 제가 갔을 당시에는 1인 4천원이었습니다. 올해도 동일할지는 모르겠습니다.
다소 입장료가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만큼 아름다웠던 동백풍경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애기동백꽃이 이렇게나 아름다운지 처음알게해준 동백포레스트입니다.
10. 명월국민학교
아마도 전국에 있는 국민학교중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여행지라고 생각됩니다. 명월국민학교는 폐교를 카페로 개조한 감성공간으로 제주도 필수 여행코스로 자리매김한 11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맛있는 음료 및 디저트뿐만 아니라 갤러리 장소 및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오락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넘쳐난 제주 여행지입니다.
이상으로 11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입니다. 육지는 겨울을 준비하는 11월이지만 제주는 푸릇 푸릇해서 더욱 좋았던 여행지었습니다.
'행복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월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10 여행지 (0) | 2022.11.04 |
---|---|
11월 축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0) | 2022.11.04 |
단풍 구경하기 좋은곳 베스트 10 (0) | 2022.10.11 |
10월 축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추천 (0) | 2022.09.30 |
10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최신 (0) | 2022.09.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