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10 여행지

반응형
반응형

 

여행하기 참 좋은 하루 하루 입니다. 이제 조금있으면 추운 겨울이 찾아오기때문에 그전에 늦가을 마음껏 만끽하고 싶어 이곳 저곳 여행을 가곤합니다. 오늘은 그동안 내가 가봤던 곳 중에서 가장 신선하고 좋았던 11월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10 여행지 여행을 떠나보겠습니다. 

 

11월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10

 

1. 익산천만송이 국화축제

 

천만송이 국화와 만남을 가질 수 있는 의미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11월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10 여행지입니다. 코로나 이후 다시 개최하는 만큼 더욱더 화사하고 아름다운 국화꽃 및 핑크뮬리 등을 만나볼 수 있겠습니다. 

 

도시와 농업이 상생하는 축제현장이며 전국 최고 규모의 국화정원 및 국화분재, 음악분수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있는 풍성한 축제의 현장입니다. 도심 한복판에 열리기때문에 이색적인 축제현장이라고 생각됩니다. 

 

 

국화꽃으로 만든 성을 만나볼 수 있는 국화축제는 전북 국내여행지 베스트10입니다. 

 

 

입구에서부터 블링블링한 핑크뮬리와 함께 억새꽃이 아름다웠던 11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 추천 장소입니다. 

 

 

국화정원과 함께 대규모 국화조형물 등 다양한 꽃풍경을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2. 화담숲

 

몸과 마음이 힐링되는 화담숲은 사시사철 언제나 멋진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곳 입니다. 특히 가을단풍이 아름다운 곳으로 정말 많은 관광객들에 인기가 많은 11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 추천 명소입니다. 

 

서울에서 가까워 서울근교 가볼만한곳이기도 하며 한국 관광 100선에 소개될만큼 꼭 가봐야할 여행지라고 생각됩니다. 커플들의 대표적인 데이트 장소이기도 합니다. 

 

 

또한 11월 13일까지 단풍축제가 열리기때문에 이맘때쯤 가보시면 좋습니다. 내장단풍, 단 단풍 등 다채롭고 오색찬란한 가을풍경을 만나볼 수 있는 11월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10입니다. 

 

 

화담숲 넓은 수목원이지만 하루 입장객이 제한되고 있기때문에 인터넷 예약은 필수입니다. 

 

 

3. 제주 마노르블랑

 

봄에는 유채꽃, 여름 수국, 가을 핑크뮬리, 겨울 동백꽃이 아름답게 만개하는 여행지 제주를 대표하는 마노르블랑입니다. 마치 해외여행을 온듯한 느낌을 주는 11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 추천 장소입니다. 

 

산방산이 보이는 카페 마노르블랑은 다양한 포토스팟이 숨어있는 곳 입니다. 늦가을에도 따뜻한 날씨덕분에 동백꽃, 핑크뮬리 등 다양한 꽃을 만나볼 수 있는 여행성지입니다. 

 

 

산방산이 보이는 안덕면에 위치한 11월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10 장소입니다. 워낙 예쁜 풍경때문에 언제나 여행객이 많은 곳 입니다.

 

 

풍경하나만큼은 최고인 11월 제주 가볼만한곳 입니다. 

 

 

4.  제주 신산공원

 

산책하기 좋은 11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 추천 명소입니다. 고기국수를 먹은 뒤 들렀던 여행명소로 아주 큰 규모를 가지고 있는 공원은 아닙니다. 그런데 10월부터 11월까지 별빛축제가 열리는 곳 이기때문에 이시기에 가보시면 가장 즐길거리가 많은 곳 입니다.

 

불빛이 들어오는 하르방 조형물이 매우 인상적이었으며 곳곳에 이쁜 포토존에 사진을 찍으며 여행을 즐길 수 있었던 인상적인 여행명소었습니다. 

 

 

중간 중간 이쁜 포토존이 있으며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여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 입니다. 

 

 

5. 고흥유자석류축제

 

늦가을에 열리는 축제 현장입니다. 시큼한 유자와 석류를 마음껏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유자관련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들이 있어 가족 또는 연인과 떠나기 좋은 11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 추천 명소입니다. 

 

유자 석류를 테마로 한 참신한 프로그램과 함께 하루종일 재미난 축제 현장을 만끽할 수 있는 곳 입니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이 있어 재미난 여행을 즐길거리가 있는 여행지입니다. 

 

 

유자가 이렇게 향이 좋은지 처음 알았습니다. 

 

 

빨간 석류가 탐스러웠던 고흥유자석류축제입니다. 

 

 

6. 제주불빛정원

 

처음 갔을때 너무나 좋아서 나만 알고 싶은 제주 명소 불빛정원입니다. 공항에서 그리 멀지 않아 늦은 밤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첫 번째 여행지가 될 수 있는 11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 추천 명소입니다. 

 

아름다운 조형물과 함께 야경을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다양한 포토존, 색감이 빛나는 이색적인 야경명소입니다. 특히 거대한 학과 공룡모양의 led 조명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총 소요시간은 1시간이면 충분합니다. 

 

 

제주 장미빛축제 현장입니다. 5만송이의 빛나는 장미와 함께 알록달록 여행을 즐겨볼 수 있는 의미깊은 11월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10 여행장소입니다. 

 

 

한라산, 하르방, 별빛터널, 고래, 야자수 빗길 등 밤하늘을 수놓은 아름다운 별빛이 빛나는 불빛정원입니다. 

 

 

7. 서산국화축제

 

꽃향기가 살랑 살랑 가을바람을 타고 향기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서산 국화축제는 11월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10 여행장소입니다. 주저말고 꼭 가봐야할 곳으로 다채로운 국화꽃을 감상할 수 있는 활기찬 축제현장입니다. 

 

 

하트모양의 국화꽃에 파묻혀 행복여행을 즐겼습니다. 축제기간은 11월 2일부터 13일까지 개최된다고합니다. 늦가을의 아름다운 꽃 풍경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8. 청송사과축제

 

새콤달콤한 가을사과를 마음껏 맛볼 수 있는 청송사과축제 또한 11월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10 장소입니다. 6년연속 경북 최우수축제 현장으로 올해도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이 여행객을 반겨준다고합니다. 

 

 

사과다트, 사과요리 전시 등 20여 가지 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는 11월 국내여행지 베스트10 추천 장소입니다. 

 

 

사과홍보관에서 청송사과의 특별함을 맛보시길 바랍니다. 

 

 

 

9. 허브아일랜드 불빛축제

 

사랑하는 연인 또는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면 좋은 11월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10 장소입니다. 13만평 부지위에 생활속의 허브를 테마로 운영되는 허브아일랜드에서 어두컴컴한 불빛축제를 꼭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향기로운 허브향을 맡으며 이곳 저곳 이쁜 포토존과 함께 화사한 불빛정원을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메리크리스마스 산타가 반겨주는 곳으로 크리스마스 가볼만한곳 이기도합니다. 

 

 

10. 퍼스트가든 빛축제

 

경기도 국내여행지 베스트10 추천 명소 퍼스트가든 빛축제입니다. 이색적이고 매력적인 빛축제를 느껴볼 수 있는 여행지라고 생각됩니다. 주말 나들이 다녀오기 좋은 여행지입니다. 

 

 

아름다운 조명으로 정원을 장신한 빛축제를 감상하면서 제대로된 밤풍경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11월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10 여행을 하였습니다. 진짜 재미나고 행복한 여행지가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안전하고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