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에 가볼만한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추천

반응형
반응형
728x170

 

 

아름다운 꽃들의 향연이 펼쳐지는 4월에 가볼만한 국내여행지 추천 베스트10 여행을 떠나볼까합니다. 서울, 경기도, 강원도, 전라북도, 전라남도, 충청도, 경상도 등 가볼만한곳이 너무나 많습니다. 그러면 지금까지 내가 다녀온 여행지중에서 가장 좋았던 곳만 소개하겠습니다. 

 

4월에 가볼만한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1. 진해 군항제

2. 창녕유채꽃축제

3. 고양국제꽃박람회

4. 서산개심사

5. 이월드튤립축제

6. 진도신비의바닷길축제

7. 태안튤립축제

8. 가평벚꽃축제

9. 영취산진달래축제

10. 양평산수유축제

 

 

1. 진해 벚꽃축제

 

군항제라고 불리는 전국 제일의 벚꽃축제의 현장입니다. 벚꽃이 필때면 해마다 방문하는 4월에 가볼만한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명소입니다. 워낙 유명해서 많은 관광객들로 인해 인산인해를 겪고 있는 곳 이기도합니다. 

 

도시 전체가 벚꽃으로 가득 채운 곳 진해는 봄 축제의 명소입니다. 36만 그루의 벚나무들이 상춘객을 맞이하는 곳으로 1.5km 여좌천 구간이 가장 아름다운 곳입니다. 낮에는 벚꽃을 즐기고 밤에는 환한 조명들이 곳곳에 들어와 더욱 멋진 풍경을 만나볼 수 수 있는 4월 국내여행지 추천 명소입니다. 

 

 

봄의 향기로 가득한 진해는 일상이 매순간 행복하기만합니다. 어렸을적 좋았던 기억이 항시 남아있는 4월에 가볼만한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입니다. 

 

 

진해 군항제 벚꽃 개화시기

코로나 이후 드디어 진해 군항제가 개최되었습니다. 봄꽃 중에서 가장 아름다운꽃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전국의 수많은 벚꽃명소 중에서 가장 유명한곳은 진해 군항제입니다. 그 이유는 지

freshkoko.com

 

2. 창녕 유채꽃축제

 

처음 갔을 당시 이렇게 이쁜 곳 인줄 몰랐습니다. 그런데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전국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유채꽃축제의 현장입니다. 

 

올해 벌써 15회를 맞이한 역사가 있는 4월에 가볼만한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입니다. 낙동강 물줄기를 따라 노랗게 물든 유채꽃을 보면서 산책을 즐길 수 있는 힐링명소입니다. 

 

 

축제기간

4월 13일 - 4월 16일

 

 

전국 단일면적 최대 규모 유채꽃이 어우러진 대표적인 축제현장입니다. 

 

 

3. 고양시 세계 꽃 박람회

 

봄이되면 경기도 가볼만한곳 고양시 꽃 박람회는 저 또한 해마다 기다려지는 4월에 가볼만한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입니다. 꽃에 대한 모든것을 관람할 수 있는 곳으로 다양한 행사체험으로 인해 많은 분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해주는 곳 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축소되었던 축제현장이 올해에는 더욱더 큰 규모로 개최된다고 합니다. 한국 화훼장식대회를 신설하니 한국의 꽃문화를 더욱더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겠습니다. 

 

 

실외도 아름답지만 실내는 이쁜 갤러리처럼 잘 꾸며져 있어 관람객들을 행복하게 해준답니다. 

 

 

축제기간

4월 27일 - 5월 8일

 

 

4. 서산 개심사

 

꽃 잔치하면 절대로 빠질 수 없는 곳 서산 개심사입니다. 벚꽃의 명소답게 왕벚꽃, 겹벚꽃 그리고 전국에 유일하게 청벚꽃이 만개하는 4월에 가볼만한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입니다. 

 

4월 중순쯤 되면 아름답게 핀 청벚꽃을 감상할 수 있겠습니다. 자연스러운 멋이 살아숨쉬는 곳 사찰의 고즈넉한 풍경과 함께 만개한 벚꽃잎들을 느껴볼 수 있는 봄 최고의 여행지라고 생각됩니다. 

 

 

특히 어디에서도 쉽게 볼 수 없는 청벚꽃이 있는 4월에 가볼만한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추천 명소입니다. 

 

 

5. 대구 이월드

 

아이들과 놀기 좋은 곳 대구 이월드는 매년 4월이 되면 튤립축제가 시작됩니다. 따라서 4월에 가볼만한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으로 소개하겠습니다.

 

4월 1일부터 시작되는 튤립축제는 50만송이 튤립들로 인해 아름답고 멋진풍경을 감상할 수 있겠습니다. 4월 23일까지 진행되기때문에 봄을 꽃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무지개빛 튤립꽃이 아름다운 이월드는 다양한 형태로 꽃 맞이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꽃놀이 뿐만 아니라 놀이동산, 동물친구들을 만나볼 수 있는 경상도 4월 가볼만한 국내여행지 입니다. 

 

 

6. 진도 신비의 바닷길축제

 

약 2km 바다가 조수간만의 차이로 바닷길이 열리는 신비로운 축제현장입니다. 매년 축제 기간이 되면 이러한 현상을 반복합니다. 때문에 신비로운 자연경관을 보기위해 해마다 많은 방문객이 방문하는 곳 입니다. 

 

 진도를 방문하여 바닷길이 완전하게 드러나는 약 1시간 동안은 기적의 순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직접 걸어서 갈 수 있는 바다 산책길 진귀한 경험을 할 수 있었던 4월에 가볼만한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입니다. 

 

 

축제기간

4월 20일 - 4월 22일

 

 

요금은 1인 5천원입니다. 바닷길 미디어아트, 소망의 조양돌 바닷길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 등이 구성되어 있는 신나는 전남 가볼만한 여행지 입니다. 모세의 기적 진도 신비의 바닷길 직접 경험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7. 태안튤립축제

 

튤립하면 바로 태안입니다. 꽃지해수욕장 근처에 있어 겸사 겸사 함께 둘러보면 좋은 4월에 가볼만한 국내여행지 베스트 10입니다. 봄이 왔음을 알리는 축제로 튤립, 수선화, 백합 등 다양한 꽃들을 맞이할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축제기간

4월 12일 - 5월 7일

 

 

천혜의 자연경관과 함께 아름다운 포토존으로 인해 인생사진 한 장 건질 수 있는 태안 튤립축제는 성인 기준 1인 14,000원 입니다. 

 

 

8. 가평 벚꽃축제

 

4월이 되면 주말나들이 떠나기 좋은 가평 벚꽃축제 입니다. 일명 에덴벚꽃길 벚꽃축제로 불리며 긴 벚꽃터널이 매력적인 4월에 가볼만한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입니다. 또한 클래식과 대중가요 무대공연 및 핸드메이드 플리마켓 등 다양한 체험을 해볼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코로나 이후 4년만에 개최되는 곳 그래서 더욱 기다려지는 곳 입니다. 걷고 먹고 즐기고 나누기 등 우리의 일상을 즐겁게 해주는 축제 현장이 되겠습니다. 

 

 

축제기간

4월 8일 - 4월 16일

 

 

9. 여수 영취산

 

4월이 되면 분홍의 꽃 진달래를 만끽할 수 있는 곳 여수 영취산입니다. 영취산의 진달래꽃으로 봄을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절대로 놓치지 말아야할 4월에 가볼만한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입니다. 

 

 

정상에 서서 바라보는 경치는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마치 분홍색 물감을 뿌려놓은 듯한 풍경을 보고있으니 감탄이 저절로 나왔습니다. 

 

 

10. 양평 산수유한우축제

 

꽃도 보고 맛있는 음식도 즐길 수 있는 1석 2조 축제 입니다. 550년이 넘는 산수유 나무가 아직 5~6 그루가 남아있는 국내 대표적인 4월에 가볼만한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입니다. 

 

 

4월이 되면 노랗게 물든 산수유를 마을 이곳 저곳에서 감상할 수 있는 힐링 명소 입니다. 또한 산수유뿐만 아니라 맛있는 한우까지 맛볼 수 있는 최고의 여행지라고 생각됩니다. 

 

 

축제기간

4월 1일 - 4월 2일 

 

 

벚꽃, 튤립꽃, 산수유 까지 봄이되면 정말 볼만한 자연들이 가득차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매년 이시기만 되면 여행을 떠나곤 합니다. 지금까지 4월에 가볼만한 국내여행지 베스트 10 이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